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과외정보

김과외)과외성사(수수료)에 대해

by 도지콩 2021. 7. 9.
반응형

일단 김과외어플을 주로 사용하기에 김과외를 사용한다는 가정하에 이야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김과외 어플을 이용해서 과외를 성사시켰다면

과외성사버튼을 눌러야하나 고민이 많이 들것입니다.

 

과외성사버튼을 누르게 된다면 수업료의 25퍼센트를 김과외측에 주어야합니다.

 

25퍼센트면 상당히 큰 금액인데 이때문에 많은사람들이 고민을 합니다.

 

저 또한 김과외를 처음할 때는 돈이 너무 아까웠고 그래서 성사를 최대한 미뤘습니다

결국 김과외측에서 연락이 와 돈을 지불했지만..

 

주변에 들어보니 돈을 줄여서 받거나 연락이 와도 시범과외를 했는데

성사가 되지않았다하며 돈을 지불하지 않는 방법에 대해서도 들었습니다.

 

하지만

 

가능하다면 성사를 본인이 누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유는 많지만 첫째로 학부모께서 누르신다면 어차피 끝입니다.

괜히 서로 얼굴 붉힐일 없이 과외가 성사되었다면 미리 본인이 누르시는 것이 마음이 편합니다. 

 

두번째로 첫달에만 지불하는 25퍼센트 크지만 장기적으로 생각했을 때 큰 금액이 아닙니다.김과외를 처음 이용했을 당시에는 과외를 하나 구하기가 정말 힘이 들었습니다.하지만 지금은 마음만 먹으면 3일이면 과외를 잡습니다. 이유는과외후기와 랭킹권에 진입하기 때문입니다.

 

이런식으로 직접 구할려고 하지않아도

약 일주일동안 가만히 있어도 과외문의가 온다 이유는 랭킹권에 진입하기 때문인데

그렇다면 내가 많은 과외를 했느냐 그것도 아니다

 

나의 과외성사는 6건

그중 과외리뷰가 달린 것은 4건이다.

 

리뷰도 처음에는 별 신경을 안썼다. 하지만 내가 학부모입장에서 생각을 해보아야한다.

학부모입장이면 내가 말하는 것을 믿을까 아니면 다른 학부모가 말하는 것을 믿을까

당연 후자라고 생각한다. 리뷰는 직접 부탁하지 않으면 잘 안 써주신다. 모르시는 분들도 꽤 많다

 

리뷰를 반드시 써달라고 하자!

 

결국 리뷰를 받기 위해서도 과외성사를 눌러야 이득인 것입니다.

 

25퍼센트를 아깝다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그 25퍼센트를 지불해서 최대한 이용을 할려고 해야합니다.

과외가 매칭되었다고 끝이 아닙니다.

본인의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서는 과외성사는 필수이며 과외를 열심히하고 좋은 리뷰를 받는 것이

엄청나게 도움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일상정보 > 과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과외하기(과외 장소)  (2) 2021.03.19
과외 진행하기(상담과 시범과외)  (0) 2021.03.03
과외 구하기(프람피, 숨고)  (0) 2021.02.23
과외구하기(김과외)  (0) 2021.01.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