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과외정보

과외구하기(김과외)

by 도지콩 2021. 1. 3.
반응형

 많은 대학생분들이 돈이 필요해 알바를 하는데 아무래도 꿀알바로 소개되고 고액알바인 과외를 많이 구할려고 한다.

 

과외구하는 법은 조건만 어느정도 된다면 되게 간단한데 시도조차하지 않아 구하지 않는 사람이 대부분이다.

 

요즘은 과외를하는 대학생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지만 과외를 받는 학생들도 점점 늘어나기에

 

과외를 구함에 있어 크게 어렵다고 느끼지는 않다고 생각한다.

 

과외를 구하는 방법은

1.어플이용

2.발품팔기

3.학원에서 넘어가기

이렇게 크게 3가지가 있다고 생각한다. 

 

가장 접근성이 좋은 어플이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다.

 

제일 대중적이라고 생각되는 어플은 역시 김과외라고 생각한다.

빠르게 장점과 단점을 알아보면

장점:연결까지 무료(선입금x), 많은 학생수보유, 다이아등급달성시 무제한 신청가능등

단점:다이아등급달성전까지 연결이 힘듬 신청을보낸후 기다려야함 경쟁률이 높음 가입절차가 복잡함

자세히 알아보자

 

우선 김과외의 가입절차는 상당히 복잡한데 학교를 인증해야하고(하루에서 이틀정도)걸림 필수 사진2장등 프로필을 작성 후

가입이 완료된다. 가입을 하고 나면 처음 어플을 실행할 시 학생의 간단한 프로필이 나열되는데

학생들 프로필

사진이 떠 있더라도 처음가입할시에는 하루에 한명밖에 신청을 못한다. 조건이 맞는 학생을 클릭하면

학생세부프로필

선택한 학생의 세부프로필이 나오며 신청하기를 누른 후 신청서를 작성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등급에 따라 신청횟수가 제한되니 신중하게 신청을 할 필요가 있다. 과외성사까지는 이제 기다림이 필요한데 시간이 지나 신청서에 학생이나 학부모가 응답을 하면 문의창에서 대화를 나누고 시범과외를 할지 조건등 을 결정해 과외를 성사하게 된다.

문의창

성사 후에는 해당 주소를 찾아가 과외를 진행하고 과외성사버튼을 눌러 과외비를 입금받으면 김과외측에 일부를 지불하면 과외성사까지는 끝이난다.(첫달 과외비때만 지급하면 됨)

 

김과외의 장점으로 많은 학생수와 무제한 신청을 얘기 했었다. 하지만 처음 가입을하고 나서는 브론즈등급이고 다이아등급을 달성하는데 추가적인 금액은 필요없지만 2주정도의 꾸준히 출석을 해야 다이아등급이 달성가능하다. 다이아만 달성한다면 무제한 신청가능해 과외 성사 확률을 올릴 수 있다.

 

과외성사를 위한 꿀팁

1.출신대학이 좋으면 아무래도 확률이 올라간다. 쟁쟁한 과외선생님이 많아 출신학교나 수학과같은 특정과목에 대한 우대가 확실히 있다. 이런 과나 좋은 상위대학에 재학중이라면 김과외로 진행 시 조금 수월할 수 있을 것이다.

 

2.프로필을 상세히 써야 한다.

프로필을 읽어보시는 학부모들이 굉장히 많다. 경쟁력을 올리기 위해 프로필을 상세히 써야하며 상세히 쓰는 꿀팁은 제일좋은 것은 실제로 과외를 했던 학생의 성적향상을 쓰는 것이고 일반적인 과외가 아닌 자신만의 전문적인 과외방법을 작성해놓으면 좀 더 신뢰가 간다.

 

3.시범과외는 가능하면 유로로 한다.

메시지를 받고 나서 끝이 아니다 대부분의 학부모와 학생은 시범과외를 요구한다. 당연히 시범과외는 서로를 신뢰하고 진행되어야하지만 무료로 진행할 시 교통비와 시간이 과외가 성사되지 않는다면 날라갈 수 있다. 무료라면 가까운지역 장소대여비같은 경우는 학생측에서 내야하는게 옳다.

 

4.대충준비하면 안된다. 많은 학생들은 선생님이 잘 가르치는지 첫수업때 알 수 있다. 시범과외에서 확실히 준비해간다면 학생과의 과외성사는 확실해진다고 볼 수 있다.

 

5.학생들의 프로필을 읽고 학생에게 필요하겠다 싶은 내용으로 신청서를 작성하자.

신청하기를 누르고 신청서를 한 번 작성하면 귀찮아서 전에 썼던 내용으로 계속 불러와 신청을 하게 되어있다. 학생이 성적이 낮은지 높은지 숙제를 많이 요하는지 진지한분위기를 원하는지 파악해 신청서를 작성해야한다. 신청서에 대한 꿀팁은 김과외어플내에도 설명이 있으니 꼭 읽어보고 신청서를 작성하는 것이 유리하다.

 

다음으로는 숨고나 최근에는 프람피 같은 어플이다. 이 어플들에 대해서는 다음에 쓰도록 하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